|
||||||
|
||||||
|
||||||
|
||||||
|
||||||
|
||||||
과학자는 긍정적이어야 합니다. 인생이 실패와 좌절의 연속이니까요. 그러니 모든 순간을 큰 성공을 위해 투자하지 말고, 작은 발견을 위해 작은 기쁨(small joy)을 얻어야 합니다. 이런 기쁨이 10년, 20년 쌓여 큰 발견이 옵니다. - 윌리엄 케일린,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 |
||||||
행경 Talk
![]() |
||||||
우리는 한 목표에 도달하는 것은 또 다른 여정의 시작점일 뿐이라는 것을 압니다. 중요한 것은 매일 매일의 경험입니다. 인생의 목적은 나중에 원하는 삶을 살아간다는 계획을 세우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매일 누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오늘을 즐겨야 합니다. 정상에서의 희열을 위해 등산의 고통을 감내하는 것이 아니라, 등산 그 자체에서 기쁨을 맛볼 수 있어야 합니다. |
||||||
|
||||||
|
||||||
|
||||||
과학자는 긍정적이어야 합니다. 인생이 실패와 좌절의 연속이니까요. 그러니 모든 순간을 큰 성공을 위해 투자하지 말고, 작은 발견을 위해 작은 기쁨(small joy)을 얻어야 합니다. 이런 기쁨이 10년, 20년 쌓여 큰 발견이 옵니다. - 윌리엄 케일린, 노벨 생리의학상 수상자 |
||||||
|
||||||
|
||||||
![]() |
||||||
디지털로 날개를 단 나이키의 D2C전략 | ||||||
D2C 전략이란 제조 기업이 대형 유통 플랫폼을 거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직접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을 말합니다. 이는 디지털 기술이 발전하면서 더욱 활성화될 전망이라고 하는데요. D2C 판매 방식을 통해 기업은 고객에게 좋은 가격과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면서 동시에 더 높은 수익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나이키와 애플의 사례를 통해 D2C 전략이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그 이점과 한계에 대해서도 알아봅시다. | ||||||
|
||||||
|
||||||
|
||||||
본 메일은 행복한 경영이야기 회원님들께 발송되는 발송전용 메일로 회신되지 않습니다. [고객행복센터 : 1588-6559] 정보수정이나 수신거부를 원하시면 [이곳]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If you don't want this type of information or e-mail, please [click he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