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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는 모든 질문에 답해야 하고 모든 문제에 해결책을 제시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나야 한다. 리더는 질문에 답하기 보다는 질문하는 것에 익숙해져야 한다. - 비니트 나야르, HCL 전 CE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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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경 Tal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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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관련 명언 함께 보내드립니다. “나는 어떤 질문을 할지 알아내기 어렵지만 일단 그것만 알고 나면 나머지는 정말 쉽다는 사실을 배웠다.” (일론 머스크 테슬라 창업자) “나는 말을 해서 배운 것은 하나도 없다. 오로지 질문할 때에만 무언가를 배운다.” (루 홀츠, 미국 미식축구팀 코치) [BEST 행경] 제3873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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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는 모든 질문에 답해야 하고 모든 문제에 해결책을 제시해야 한다는 강박관념에서 벗어나야 한다. 리더는 질문에 답하기 보다는 질문하는 것에 익숙해져야 한다. - 비니트 나야르, HCL 전 CEO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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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은 진보의 첫번째 요건이다 | ||||||
‘불만’은 마음에 흡족하지 않다는 뜻으로, ‘만족할 줄 모르고 불평만 한다'는 등의 부정적 뉘앙스로 많이 쓰입니다. 그러나 관점을 바꿔 생각해보면, 불만은 우리가 느끼는 불편함과 부당함에 대한 문제의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헬스클럽에 흥미를 불러일으킨 소울사이클이나 집에서도 운동효과를 극대화시킨 펠로톤의 사례를 통해 불만이 만든 비즈니스 기회를 살펴보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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