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0
제59호 | 2004-01-15

불만이 있는 직원은 테러리스트

불만이 있는 직원은 테러리스트라는 말이 있다.
그들은 서비스의 질을 송두리째 파괴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10-1=0이라는 공식이 있다.
10명의 종업원이 잘해도 1명의 종업원이 잘못하면 고객만족은 없다는 것이다.
- 이유재 (울고 웃는 고객이야기 중에서)

행경 Talk

종업원을 기업 성공의 결정적 존재로 인식하고
이들의 욕구를 충족시키며 동기부여하는 내부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대접 받는 종업원만이 고객을 공손히 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종업원을 내부 고객이라 합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0/1000(한글 500자,영문 1000자)
개인정보처리방침 | 국세청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9층 919호 사단법인 행복한성공  |  이사장 : 이의근  |  문의번호 : 070-5210-4750
명칭 : 휴넷  |  등록번호 : 서울 아 01424  |  등록일자 : 2010년 11월 18일  |  제호 :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  |  발행인 : 조영탁  |  편집인 : 조영탁
발행소(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818호  |  발행일자 : 2010년 10월 18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의 전화번호 : 070-5210-4750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