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행경
제7호 | 2006-08-04
행경 Talk
행복한 직원은 행복한 고객들과 같다.
얼마 전 포춘지는 ‘행복한 직원은 행복한 고객들과 같다. (A Happy Staff Equals Happy Customers)'라는 주제의 기사를 대서특필 했습니다. 회사가 직원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면, 직원 역시 회사와 고객들에게 모든 것을 줌으로써 보답한다는 것이 핵심 내용입니다. 우리가 만들어가고자 하는 행복경영과 똑 같은 개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직원, 고객, 사회, 주주등 이해관계자 모두가 행복해지는 행복한 경영을, 이상이 아닌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조영탁 Dream- |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