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8
제7호 | 2006-08-04

행복한 직원은 행복한 고객들과 같다.

얼마 전 포춘지는 ‘행복한 직원은 행복한 고객들과 같다. (A Happy Staff Equals Happy Customers)'라는 주제의 기사를 대서특필 했습니다. 회사가 직원들의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면, 직원 역시 회사와 고객들에게 모든 것을 줌으로써 보답한다는 것이 핵심 내용입니다. 우리가 만들어가고자 하는 행복경영과 똑 같은 개념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직원, 고객, 사회, 주주등 이해관계자 모두가 행복해지는 행복한 경영을, 이상이 아닌 현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조영탁 Dream-

행경 Talk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0/1000(한글 500자,영문 1000자)
개인정보처리방침 | 국세청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9층 919호 사단법인 행복한성공  |  이사장 : 이의근  |  문의번호 : 070-5210-4750
명칭 : 휴넷  |  등록번호 : 서울 아 01424  |  등록일자 : 2010년 11월 18일  |  제호 :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  |  발행인 : 조영탁  |  편집인 : 조영탁
발행소(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818호  |  발행일자 : 2010년 10월 18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의 전화번호 : 070-5210-4750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