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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3773호 | 2019-10-18

행복한 직원이 고객감동과 이익을 가져온다

전통적 방법에선 가장 먼저 주주를 챙긴 뒤에 고객을 살피고
마지막으로 직원에게 관심을 기울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우리는 그 반대다. 우리에게 직원은 가장 중요한 존재다.
열정적이고 유쾌하며, 언제나 성실히 일하는 직원을 두고 있다면
유쾌한 고객을 만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최종 이윤 역시 당신의 주주들에게 유쾌함을 선사할 것이다.
- 리차드 브랜슨 (버진 그룹 회장)

행경 Talk

직원행복 최우선 원칙이 직원 몰입을 부르고, 몰입한 직원이 고객 감동을,
고객 감동이 이익의 원천이 됩니다.
직원행복 최우선 정책이 최고의 인재를 끌어 모읍니다.
그들은 맘껏 뛰어놀게 판을 깔아주기만 하면 스스로 기적을 만들어 냅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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