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2
제405호 | 2005-06-09

사랑으로 출발하라!!

고객에 대한 애정이
고객만족을 이끌어냄은 당연한 이치이다.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할 때
그의 입장이 되어
상대가 감동할 수 있는 것이 무엇인가 찾아낸다.
자신과 생각이 다르더라도
사랑하는 사람을 이해하려고 애쓴다.
그 사람으로부터 관심을 끌기 위한
갖가지 방법을 짜내기도 한다.
그 사람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열심히 연구하고
그 사람을 만족시킬 수 있는 방법을 찾아내고야 만다.
디자인도 마찬가지다.
자신이 디자인할 상품의 소비자를 누구보다 사랑해야
그 소비자를 감동시킬 수 있다.
- 이노디자인 김영세 사장, ‘이노베이터’에서

행경 Talk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해주는 신기술의 원리와
소비자의 마음을 움직이는 마케팅의 원리는
결국 사람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에서 출발합니다.

헌신적으로 다른 사람의 성장을 돕는 것이 사랑입니다.
고객과 직원, 그리고 내가 속한 공동체를
진정으로 사랑하는 마음이
모든 이의 마음속 깊이 자리 잡는다면
이 세상은 분명 살기 좋은 곳으로 변할 것입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0/1000(한글 500자,영문 1000자)
개인정보처리방침 | 국세청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9층 919호 사단법인 행복한성공  |  이사장 : 이의근  |  문의번호 : 070-5210-4750
명칭 : 휴넷  |  등록번호 : 서울 아 01424  |  등록일자 : 2010년 11월 18일  |  제호 :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  |  발행인 : 조영탁  |  편집인 : 조영탁
발행소(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818호  |  발행일자 : 2010년 10월 18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의 전화번호 : 070-5210-4750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