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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14호 | 2004-08-31

이익은 고객의 ‘만족료’이다

이익은 고객의 만족을 통해서 얻어지는
‘만족료’라 생각해야 한다.
또 이익이 오르지 않을 때는
고 객에게 만족을 제공하기 위한 노력이
부족하기 때문이라고 반성하고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기업 활동을 전개해야 한다.
- 히라시마 야스히사 (인생도 비즈니스도 감성이 결정한다>

행경 Talk

이익의 원천은 그렇게 멀리 있지 않습니다.
성공은 타인과 세상에 행복을 줄때 얻을 수 있습니다.
고객의 이익을 우선시하는 생각,
즉 이타적 마음으로 경영을 해야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나보다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
그것이 바로 고객만족 경영, 고객 중심 경영의 이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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