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5
제208호 | 2004-08-23

중요한 메시지는 6번 이상 전달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변화에 대한 경영자의 메시지를 귀담아 듣지 않는다.
델타 컨설팅에서는 중요한 메시지는
적어도 6번 이상을 전달하도록 방침을 정했다.
- 변화의 챔피언

행경 Talk

오너나 최고경영층은 자신이 헌신하는 것 만큼
일반 직원들도 회사 일에 헌신할 것으로 믿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비전이나 전략을 한번만 얘기해도
다 이해하고 그대로 따라 줄 것으로 기대합니다.
사실은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특히 변화가 초래한 불안에 휩싸인 구성원은
회사의 얘기를 전혀 들으려 하지 않습니다.
같은 주제를 몇 번이나 반복하여 말하는 일이
얼마나 중요한 것인지는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0/1000(한글 500자,영문 1000자)
개인정보처리방침 | 국세청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8층 사단법인 행복한성공  |  이사장 : 이의근  |  문의번호 : 02-6220-2595
명칭 : 휴넷  |  등록번호 : 서울 아 01424  |  등록일자 : 2010년 11월 18일  |  제호 :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  |  발행인 : 조영탁  |  편집인 : 조영탁
발행소(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818호  |  발행일자 : 2010년 10월 18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의 전화번호 : 02-6220-2595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