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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83호 | 2004-07-19

행복한 직원이 행복한 손님을 만든다.

미소가 회사의 성공을 가늠하는 척도다.
우리가 직면한 과제는
직원들의 얼굴과 손님들의 얼굴에서 미소를 보는 것이다.
그렇게 되면 최종 목표는 저절로 달성된다.

우리는 직원들을 손님처럼 대한다.
자기 직원들을 열광적인 팬으로 만들 수 없다면,
직원들이 손님들을 열광적인 팬으로 만들어주기를
어떻게 기대할 수 있겠는가?
- 조던 퍼니처 경영자 테이틀만 형제

행경 Talk

만일 직원들이 회사가 하는 일에 대해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면,
또 제대로 보상받고 있다고 느끼면,
또 경영자가 고마워하고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의 얼굴에 미소가 저절로 나타날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그들의 미소가 자연스럽게 소비자에게 전달됩니다.
고객만족의 첫 걸음은 직원의 행복입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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