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4
제168호 | 2004-06-28

성공 브랜드는 영원하다.

“공장에서 제조되는 것은 제품이지만
소비자가 사는 것은 브랜드이다.
제품은 경쟁사가 복제할 수 있지만 브랜드는 유일무이하다.
제품은 쉽사리 시대에 뒤질 수 있지만
성공적인 브랜드는 영원하다”
- 글로벌 광고기업 WPP 스티븐 킹 (Stephen King)

행경 Talk

고객들은 기능적 효용에서도 가치(Value)를 느끼지만,
무형의 브랜드 자산(Brand equity)이 주는
이미지상의 가치도 크게 느낍니다.
브랜드 자산을 어떻게 키워 나갈 것인가 하는 것은
이제, 성공을 꿈꾸는 모든 경영자의 엄중한 책무중 하나입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0/1000(한글 500자,영문 1000자)
개인정보처리방침 | 국세청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9층 919호 사단법인 행복한성공  |  이사장 : 이의근  |  문의번호 : 070-5210-4750
명칭 : 휴넷  |  등록번호 : 서울 아 01424  |  등록일자 : 2010년 11월 18일  |  제호 :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  |  발행인 : 조영탁  |  편집인 : 조영탁
발행소(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818호  |  발행일자 : 2010년 10월 18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의 전화번호 : 070-5210-4750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