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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63호 | 2004-06-21

99%의 고객만족은 불충분하다.

99%의 고객만족은 불충분하다.
그렇지 않으면 언젠가 나타날
100% 고객만족 기업에 고객을 빼앗긴다.
고객은 2등 기업에겐 결코 애정을 베풀지 않는다.
- 페덱스 CEO 프레드릭 스미스

행경 Talk

이러한 최고 경영자의 강력한 ‘고객만족 의지’의
‘전 직원 공유’야말로 Fedex가
세계적 초우량 기업이 될 수 있었던 원동력입니다.

페덱스의 인적자원관리는
‘PSP(People, Service, Profit)라는 이념에 기초합니다.
즉, ’최고의 직원에게 최고의 보상을 해줌으로써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뜻이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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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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