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7
제150호 | 2004-06-02

5% 고객을 다시 찾아오는 고객으로 바꾸면...

일반 고객의 5%를 다시 찾아오는 고객으로 바꾸면,
고객당 평균 25%에서 100%의 이윤을 더 이끌어낼 수 있다.
로열티 높은 고객의 편의에 더 중점을 두기 시작할 때
기업은 경쟁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
프레데릭 라이할트 (Frederick F. Reichheld)의 로열티 경영

행경 Talk

"고객유지도가 지속적으로 높은 회사는,
엄청난 경쟁 우위를 만들어 낼 수 있고,
피고용인의 사기를 진작시키며,
생산성과 성장 면에서 기대하지 못한 특별이익을 만들어낼 수 있고,
심지어 자본비용을 줄일 수도 있다."고
프레데릭 라이할트는 말하고 있습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0/1000(한글 500자,영문 1000자)
개인정보처리방침 | 국세청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8층 사단법인 행복한성공  |  이사장 : 이의근  |  문의번호 : 02-6220-2595
명칭 : 휴넷  |  등록번호 : 서울 아 01424  |  등록일자 : 2010년 11월 18일  |  제호 :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  |  발행인 : 조영탁  |  편집인 : 조영탁
발행소(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818호  |  발행일자 : 2010년 10월 18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의 전화번호 : 02-6220-2595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