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32
제128호 | 2004-04-29

봉사와 섬김의 리더

“만일 위대한 리더가 되고 싶다면
섬기는 리더가 되어야만 한다.
우리 회사 조직은 역 피라미드 구조로 되어 있다.
내가 가장 밑바닥에 있는데,
그것은 내가 하는 일이 바로 섬기는 일이기 때문이다“
- 커브스 포 우먼의 게리 헤빈

행경 Talk

헤빈은 이와같은 섬기고 봉사하는 리더의 역할을 충실히 하여
전 세계적으로 세 번째로 빠르게 성장하는 프렌차이즈 업체를 만들었습니다.
미사여구가 아닌 진심에서 우러나서, 구성원들의 성공,
더 나가서는 그들의 임무인 ‘고객의 성공을 위해 돕는’ 경영자가 되어야만
진정한 의미에서 위대한 리더라 할 수 있습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0/1000(한글 500자,영문 1000자)
개인정보처리방침 | 국세청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8층 사단법인 행복한성공  |  이사장 : 이의근  |  문의번호 : 02-6220-2595
명칭 : 휴넷  |  등록번호 : 서울 아 01424  |  등록일자 : 2010년 11월 18일  |  제호 :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  |  발행인 : 조영탁  |  편집인 : 조영탁
발행소(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818호  |  발행일자 : 2010년 10월 18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의 전화번호 : 02-6220-2595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