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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19호 | 2004-04-16

기업의 명성, 왜 중요한가?

미국인 5명중 4명이 제품을 고를 때
해당 제품을 생산한 기업의 명성을 고려하며,
그들 중 36%가 구매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기업의 명성을 꼽았다.
또 70% 이상의 투자자들은 금융소득이 줄더라도
투자처를 결정하는 과정에서 기업의 명성을 중시한다.
- <홍보컨설팅사, Hill & Knowlton>

행경 Talk

신뢰와 명성(Reputation)을 얻는 것은 힘이 들지만 잃는 것은 한순간입니다.
그러기에 순간적인 눈속임이나, 한 두번의 노력만으로
좋은 평판을 가져갈 수는 없습니다.
정당하고 도덕적인 철학과 가치관을 바탕으로,
(달콤한 유혹을 물리치면서) 기본과 원칙을 충실하게 지켜나가야만
신뢰와 명성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습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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