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6
제114호 | 2004-04-08

염세주의자와 성공적 세일즈맨의 차이

열 번 전화해서 한 통화가 성공 되었을 때,
염세주의자는 이것을 10%의 성공률로 본다.
그러나 성공적인 세일즈맨은 하나를 판매하기 위해
아홉 번 거절당해야 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거절을 승낙의 주춧돌로 바라봄으로써
세일즈맨은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인내할 수 있는 것이다.
- 세스 고든 보고서

행경 Talk

결국 세상의 모든 일은 외부적 요인과는 관계없이
자기 자신이 어떻게 생각하느냐에 따라 결정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위대한 리더는 성공은 외부 요인으로,
실패는 자기 책임으로 돌릴 줄 아는 사람이라 합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0/1000(한글 500자,영문 1000자)
개인정보처리방침 | 국세청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8층 사단법인 행복한성공  |  이사장 : 이의근  |  문의번호 : 02-6220-2595
명칭 : 휴넷  |  등록번호 : 서울 아 01424  |  등록일자 : 2010년 11월 18일  |  제호 :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  |  발행인 : 조영탁  |  편집인 : 조영탁
발행소(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818호  |  발행일자 : 2010년 10월 18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의 전화번호 : 02-6220-2595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