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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9호 | 2004-03-31

항상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라

만약 당신이 항상 고객의 기대를 넘어선다면
그들은 다시 오고 또 올 것이다.
그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라. 나아가 그 이상을 주라.
그들로 하여금 당신이 그들에게 감사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하라.
당신의 모든 잘못에 대해서는 보상하라.
변명하지 말라. 사과하라.
당신이 하는 모든 일을 지원하라. 즉 만족을 보장하라.
- 샘 월튼 월마트 창업자

행경 Talk

고객 만족, 영원한 숙제입니다.
단 한번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 아닌,
장기적 관점에서 고객의 평생가치를 극대화하겠다는 자세가
사업의 기본, 마케팅의 기본이 되어야 합니다.
제품을 만들어서 파는 것이 사업이 아니라,
고객과의 장기적 우호관계를 바탕으로 한
고객 평생가치 극대화가 바로 사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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