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3
제3492호 | 2018-08-24

불만은 진보의 첫 번째 요건이다

불만은 진보의 첫 번째 요건이다.
나에게 완전히 만족한 사람을 보여주면,
나는 그에게 실패를 알려줄 것이다.
- 토마스 에디슨

행경 Talk

습관적으로 거는 시비나 상대를 괴롭히기 위한 불평불만은
절대 창조적인 에너지로 작동하지 못합니다.
자신이 겪은 문제를 해결하고 남들에게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주기 위해 품은 건강한 불평불만이 창조의 에너지가 됩니다.
감정적인 불만이 아닌 합리적인 불만이 비즈니스의 씨앗이 됩니다.
(김용섭, ‘실력보다 안목이다’에서 인용)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능은 리뉴얼 중인 관계로, 추후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0/1000(한글 500자,영문 1000자)
개인정보처리방침 | 국세청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8층 사단법인 행복한성공  |  이사장 : 이의근  |  문의번호 : 02-6220-2595
명칭 : 휴넷  |  등록번호 : 서울 아 01424  |  등록일자 : 2010년 11월 18일  |  제호 :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  |  발행인 : 조영탁  |  편집인 : 조영탁
발행소(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818호  |  발행일자 : 2010년 10월 18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의 전화번호 : 02-6220-2595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사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