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42
  • 166
  • 0
제3341호 | 2018-01-12

사람들이 불평하는 곳에 기회가 있다

기회는 어디에 있을까?
기회는 바로 사람들이 불평하는 곳에 있다.
사람들이 불평할 때면 기회가 나타난다.
사람들의 불만을 처리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바로
우리에게는 기회가 된다. 만약
여러분이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불평만 하면 어떠한 희망도 없다.
- ‘마윈, 내가 본 미래’에서

촌철활인 : 한치의 혀로 사람을 살린다!

이런 저런 문제가 있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불평만 할 줄 아는 사람은 영원히 성공할 수 없습니다.
기회는 언제나 문제가 되는 곳, 가장 걱정이 되는 곳에 있습니다.
다른 사람이 불평하는 곳에서
기회를 포착하는 사람이 성공을 거머쥐게 됩니다.

※ 행복한 경영이야기를 가져가실 때에는 반드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0/1000(한글 500자,영문 1000자)
개인정보처리방침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6길 5, 8층 사단법인 행복한경영  |  이사장 : 조영탁  |  문의전화 : 1588-6559, 후원문의 : 02-6220-2595, 팩스 : 02-6220-2580
명칭 : 휴넷  |  등록번호 : 서울 아 01424  |  등록일자 : 2011년 11월 18일  |  제호 : 조영탁의 행복한경영이야기  |  발행인 : 조영탁  |  편집인 : 김우진
발행소(주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26길 5 818호  |  발행일자 : 2010년 10월 18일  |  주사무소 또는 발행소의 전화번호 : 1588-6559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사영